본문 바로가기
- 코인백서 -

비트토렌터는 어디까지 반등해 줄 수 있을까?

by 바쁘다빠 2022. 3. 31.
반응형

최근에는 여러 대외적인 리스크 요인의 작용으로 인해서 코인의 흐름이 좋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패닉의 상태에서 조금씩 회복을 보이다 최근에 비트코인은 추세를 뚫어 주면서 반등의 분위기로 흐름을 찾아오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암호화폐의 흐름의 가장 대장은 무조건 비트코인이 쥐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떨어지면, 알트 코인들은 거의 절대적으로 떨어집니다. 알트코인이 상승을 하기 위해서는 절대적으로 비트코인의 상승 혹은 횡보가 전제 조건이 됩니다.  비트토렌터를 확인하기 전에 비트코인의 최근 흐름을 먼저 체크를 하고 매수에 들어가야 할 겁니다. 

 

비트토렌트 이해하기>

 

 비트토렌터의 이해를 위한 이전 링크 첨부합니다. 짧게 읽어 보시고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투자 비밀: 트론의 핵심) 비트토렌터는 큰 그림을 위한 BASE~!

많은 코인들이 등장하는 가운데서, 최근에는 같은 GOAL을 가지고 있는 코인들의 연합 및 M&A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들 코인들은 프로젝트를 실행하며 얼마나 큰 에코시스템에 관여되는가에 따

bitcoingallery.tistory.com

 

비트코인은 상승으로의 분위기가 마련 되었다.

21년 12월 2~3일의 하락으로 기존의 일봉상의 상승 추세선을 이탈한 이후, 오랫동안 이어졌던 지겨운 하락의 흐름을 벗어나는 추세 돌파가 이루어졌습니다. 22년 1월에 저점 하락의 수체가 멈추면서, 횡보가 시작되었습니다. 횡보가 이루어지면서 고점이 조금씩 상승하는 흐름을 보였이면서 결국 3번째에서는 꾸준히 돌파를 시도하던 45.4K를 돌파해 주었습니다. 즉 하락 추세선을 벗어나고, 횡보를 하다, 횡보의 추세선을 돌파하였습니다. 어느 정도의 비트코인의 상승으로의 전환 분위기는 충분히 마련되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알트코인의 흐름 대장인 비트코인은 어디까지 상승할까?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다양한 견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장기/단기 관점 등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해당 의견은 저의 개인의 의견이므로 투자에 참고만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우선 위에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현재 비트코인이 상승으로의 전환을 성공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 상승이 비트코인의 이전 신고가를 갱신하는 엄청난 상승까지는 이번 랠리에서는 못 갈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은 이전 매물대가 많이 쌓여 있는 51K~54K 정도에서 저항을 맞고 어느 정도 강한 조정을 받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즉 우리가 알트코인의 수익을 만들 수 있는 기간적인 기준(faet 비트코인) 은 현재의 상승시기에서 비트코인의 51K~54K까지 가는 시간 및 횡보의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트토렌터는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우선 비트코인이 현재의 추세를 유지해 준다면, 반등 구간까지는 무난하게 갈듯 합니다. 지금의 시기는 2~3배의 수이까지 바라는 것은 위에서 설명한 이유로 조금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의 투자 스타일일 수도 있습니다만, 저 같은 경우에는 절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로서는 반등 구간의 저항은 아래에서 보이는 0.0048원 정도로 보수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가격에서 약 80%는 된다고 봅니다.  해당 구간까지 홀딩해 보고, 비트가 51K 정도에서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 보고, 상승 추세를 뚫고 내려온다면 과감하게 비트 토렌 터는 탈출을 하고자 합니다. 아무리 못해도 30~50% 정도의 수익은 확보 가능할 것으로 타깃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